보도자료

[물체험사례]이종팜(부산 동래 명장1동)-정말 날아갈 듯한 기분, 남들은 알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워터스 작성일14-10-21 15:04 조회1,804회 댓글0건

본문

먼저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저는 75년부터 외항선을 타고 오대양을 다니며 해양생활을 10년 가가이 했습니다. 선상에서 생활을 하다보니 제대로 된 물을 마시지 못해 치아가 흔들리고 탈모증세가 생겨 비타민 종류의 약을 복용하였습니다.
또한 선상 생활로 인해 술을 많이 넉은 탓인지 위벽이 헐어 위궤양이 생겨 식사를 할 때마다 많은 고통이 뒤따라 위장약도 늘 갖고 다니며 먹었습니다.
그렇게 장 기능이 저하되니 변비가 아주 심하여 보통 4~5일에 한 번씩 변을 볼 때가 허다하였습니다. 심한 변비로 인해 치질 수술(83년)을 하였지만 그래도 변비는 여전하여 화장실에만 들어가면 오래도록 용변을 보아야 하는 고통이 뒤따랐습니다. 알로에, 케일 등 야채 여러가지를 즙을 내어 먹어보았지만 효과는 그때 뿐으로 원인이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자연이 치질이 재발되어 고심하던 중 주위에서 워터스를 구입하여 사용해 보라는 권유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그러자 신기하게도 7년 넘도록 나를 괴롭히던 변비가 거짓말 같이 깨끗해지더니 위장병도 깨끗이 고침받는 기적이 일어난 것입니다. 저는 날아갈 듯한 기분이었고 당장이라도 워터스 본사에 달려가 사장님께 감사함을 전하고 싶었습니다.
정말로 워터스 태초의 물을 전하는 회사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