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물체험사례] 윤영진(인천 북부)-심령까지 치료되는 축복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워터스 작성일14-10-21 15:00 조회1,685회 댓글0건

본문

제가 쓰느 이 글이 아직 워터스를 구입하지 않은 분과 정수기 구입을 망설이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워터스를 알게 된 것은 8년전쯤으로 친구집에 갔더니 워터스가 있었습니다. 그때 저는 어떤 정수기를 사야 할지 망설이던 중이라 친구에게 워터스를 구입하게된 동기를 묻게 되었지요. 그랬더니 워터스가 예사 물건이 아니고 기도하던 중에 하나님의 계시를 받아 만들게 되었다는 말을 하더군요. 의아한 생각이 들어 선뜻 제품을 구입하지 못하고 망설임이 계속 되었답니다.
그러던 중 교회 집사님이 정수기를 샀다며 구경오라고 해서 가 보았습니다. 친구네 집에서 보았던 워터스였습니다. 구입동기를 물으니 친구가 한 말과 같았어요. 저는 믿음이 생겼답니다. TV를 통해 광고도 안했는데 얼마나 좋으면...
바로 구입해서 판매하신 분의 말씀대로 물을 마시면서 그대로 생활에 적용했지요. 그랬더니 우리 가정에 놀라운 변화가 생기기 시작했어요. 남편은 기침을 할 때면 침대가 들썩거리도록 심하게 해 잠을 제대로 이루지 못했습니다. 몸이 마르고 매사에 신경질적이던 남편이 언젠가부터 살이 붙기 시작하더니 기침을 안하는 거예요. 특별한 약을 해준 적도 없는데 말예요. 제가 좋은 물을 먹어서 변한거라고 하니까 처음에는 믿질 않았어요. 그렇지만 지금은 워터스의 좋은 물을 확신한답니다. 저 또한 불규칙했던 생리가 규칙적으로 돌아오고 생리통도 없어졌지요.
저희 가정의 변화를 보고 친정엄마도 구입하여 골다공증이 치료되었답니다. 동생역시 1년에 서너번 하던 생리를 지금은 규칙적으로 하게되어 기뻐하고 있습니다. 언니 또한 변비가 치료되어 워터스를 사랑하지요.
남편이 워터스물을 더 많이 먹고 심령까지 치료되는 축복이 있기를 기도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